[마케팅크래프트] 더욱 강력해진 Conversion Analytics를 소개합니다.

안녕하세요.

키워드를 검색 했을 때 유입된 유저들의 전환 과정을 상세하게 분석하여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제공하는 마케팅크래프트 입니다!

마케팅크래프트가 제공하는 Conversion Analytics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.

기존에 제공했던 유입 및 전환 기능을 더욱 세분화 하여 유저당 평균 등, 전환 수 , 전환 당 평균 금액 여러 관점에서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[실시간 분석]

어떤 포털 사이트를 통해 들어왔는지 , 전일 대비 전환율을 실시간으로 비교 하여 그래프로 시각화해 즉각적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.

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광고 전략 수립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[세분화된 분석]

각 일자별/시간별/매체별/키워드별/판매상품별로 세분화하여 주요 통계지표로 파악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TOP 순위의 통계지표를 그래프로도 볼 수 있습니다.

또한, 다양한 지표들이 차트와 함께 제공되며, 이를 통해 방문자들의 유형 분석에 큰 도움이 됩니다.

일자별 / 시간별 / 매체별 / 키워드별 / 판매 상품별

 

 

[페이지뷰(Page View) 분석]

측정 기간 중 해당사이트에 방문한 방문자들의 총 페이지 조회수를 나타냅니다.

어떤 사람이 한 주 동안 내 사이트의 페이지의 조회수가 100번이라면 페이지뷰(Page View)는 100 이지만, 순 방문자수(Unique Visitors)는 1로 측정됩니다.

페이지 분석을 통해 기간별, 매체별 유입된 사용자의 페이지 방문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[순방문수(Unique Visitors) 분석]

측정 기간 중 1회 이상 해당 도메인(또는 서브도메인/섹션)에 방문한 중복되지 않은 방문자를 의미합니다.

즉, 측정 기간 동안 해당 사이트에 방문한 횟수에 관계없이 방문한 한 사람으로 카운트 됩니다.

순방문자수 분석을 통해 기간별, 매체별 유입된 고유한 사용자 방문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