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마케팅크래프트] 키워드광고 전환분석 도구 컨버전애널리틱스를 소개합니다.

안녕하세요. 마케팅크래프트의

컨버전애널리틱스 를 소개합니다.
 
Conversion Analytics는 집행하고 있는 모든 광고 매체를 통하여 유입된 방문자를 추적하며 매체, 캠페인, 그룹, 키워드별로 추적하여 광고 집행 실적을 분석하는 컨버전 분석 서비스입니다.

 

제공 서비스 : 실시간 현황, 컨버전-일자별 분석, 컨버전-시간별 분석, 컨버전-매체별 분석, 컨버전-키워드별 분석,

컨버전-판매상품별 분석, 컨버전상세-키워드, 컨버전상세 – 판매상품, 전환코드 관리, 랜딩 URL변환

자~ 이제 좀 더 자세한 기능을 보실까요 ?

 

[

실시간 현황

]

현재 사이트의 전체적인 유입 현황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여 제공 함에 따라 오늘 하루의 시간대별 유입 및 매출현황을 그래프를 통해 한 눈에 확인 할 수 있습니다. 또한, 오늘 어떤 키워드가 가장 인기가 좋은지, 많이 팔린 상품은 어떤 것인지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 합니다.
[컨버전 분석 – 일자별/시간별]
 
방문자의 유입 및 전환에 대한 상세한 통계를 일자별/시간별로 보다 자세하게 제공 하며, 일자 및 시간대별로 전체적인 추세를 파악할 수 있어 특정 기간의 유입 및 매출에 대한 방문자의 이용행태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습니다.
 [컨버전 분석 – 매체별]
 
다양한 광고 매체별로 유입되는 정보를 추적하여 제공 하고 있으며, 매체별로 유입에 대한 현황은 어떠한지 매체별 유입에 따른 매출실적은 어떻게 되는지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[컨버전 분석 – 키워드별]
 
방문자가 어떠한 검색엔진의 키워드를 통하여 유입이 되었는지 방문 계기에 대한 정보를 확인 할 수 있으며, 검색엔진에 따른 키워드별로 유입, 전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[컨버전 분석 – 판매상품별]
 
판매하고 있는 상품의 상품별 판매수량과 판매상품 및 판매 되었을 시의 유입 키워드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을 제공하며, 상품명을 클릭 하면 각 상품별 판매추이도 그래프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[컨버전 분석 상세 – 키워드, 판매상품별]
 
보다 자세한 분석을 위해 본인이 직접 조건을 컨트롤 하여 원하는 결과를 분석 할 수 있습니다. 특정 키워드 및 상품이 언제, 어떤 경로(매체/캠페인/그룹)를 통하여 어떤 페이지에서 전환이 발생하였는지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 
[전환코드 관리]
 
사이트 유입 이후 전환이 발생하는 페이지의 코드에 대한 한글명(회원가입, 상품구매등)을 손쉽게 설정 하실 수 있습니다. 설정한 전환명은 Conversion Analytics의 모든 페이지에서 활용 됩니다.